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게시판사설 파워볼 어쩌다 생겼을까?

© dylan_nolte,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너구리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사설게임에서 파워볼이 어떻게 생겨나게 되었나라는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다들 파워볼게임 어떠한것인지 다들알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이게임이

어떠한 플렛폼으로 인해 생겨난건 많은분들이 모르실겁니다!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워볼 동행복권???

파워볼 동행복권 어떠한 연관성이 있을까요?? 네맞습니다! 파워볼은 원래 동행복권에서 진행하는

복권을 뽑는 로또볼 인것입니다! 엄청신기하지 않나요?? 그럼 이걸 시스템에 어떻게 게임이 파생이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눔로또에서 하루에 288회차동안 결과가 나옵니다 로또랑 비슷하게 후반에 파워볼이라는

보너스 숫자가 나오는데 그게 홀수이면 파워볼 홀! 그게 짝수이면 파워볼 짝!이렇게되는것입니다

이런것 가지고 게임을 만들다니ㅋㅋㅋㅋㅋㅋㅋ 사설에서 만드시는 분들도 디게 머리 똑똑하것 같습니다

이러한 결과값이 5분에 한번씩 나오니 도박으로도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 되어 버린것입니다.

나눔로또 입장에서 아주 어이가 없을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업체에서 만든 결과값을 따다가 웹으로 게임을 만드는 아이디어 정말 참신한것같습니다

이러한 재미있는 요소들이 정말 많은것 같습니다 파워볼단톡방등 다양한 가족방으로도

픽을알려주시는 분들도 생격다는 이야기를듣고 우와 정말 세상에는 다양한 직업들이 있구나

오늘도 너구리 하나 배웠습니다!

© Firmbee, 출처 Pixabay

오늘 이러한 정보를 알려드렸고 너구리가 하루하루 많은 분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저희 너구리에서 좋은 지식정보 얻어가셔서 많은 사람들한테 유식한 모습 보여주셨음 너구리 정말 감사하겠습니다!!